본문 바로가기
사진

인생샷 잘 찍는 방법,,,또다른 나의 자아를 찾아본다!!

by 연제(硏齊) 2022. 7. 4.
반응형

인생샷 잘 찍는 방법,,,또다른 나의 자아를 찾아본다!!

 

지루했던 장마가 끝나던날(2022. 7. 1) 서울 하늘은 그렇게 구름의 향연 이였다.

원래 이늘은 이촌공원 거북선 나루터에 둥지를 틀 예정 이였다. 하지만, 어제까지 그 요란했던 장마의 끝자락은 이촌공원 거북선나루터를 진흙탕으로 만들었고, 사진을 담을수 없게 만들었다.... 할수 없이 뚝섬이나 잠실로 가야 할것 같아, 강북강변도로를 타고 뚝섬 제3주차장에 왔다... 어제는 통제 했었는데, 다행이 차를 세울수 있었다. 롯데뷰의 구름이 너무 멋져서 카메라 한대를 설치하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쭈욱 둘러보니, 많은 차들이 광장을 물청소 하고 있었다.

진흙탕을 깨끗히 정리 하는것을 보고, 이촌공원과 차별을 느꼈다...

역시 동네가 다르네,,, 아니 구청장의 마음이 다른것인가 ??
그러던중 예정에 봐둔곳을 보니, 물이 한가득 고여 있었다... 아직은 시간이  이르지만, 좀더 화각을 살펴보니, 바닥가풍경을 담을수 있었다.... 뭉게구름이 두둥실 떠가는 멋진 순간,,, .

이날, 광주에서 온 친구들과 멋진 사진을 찍을수 있었고, 마음도 착하고, 예쁜 두 여대생이 모델을 해 주었다...

모두에게 감사 한다...
밋밋한 영상에 활력을 불어 넣어 주었다.....
젊음,, 그 얼마나 멋진 것인가 ?? 그들에겐 또다은 선물이 되었으리라...

잠깐의 수줍은과 부끄러움은 잠시 묻어두고, 온힘을 다해 연기하라 !!  멋진 인생샷을 얻는다 !!

영상에 보면 나와 있습니다.

 

https://youtu.be/f-_vy6XWoJ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