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그리고 맛기행

주말(N)엔 맛집, 명륜진사갈비에서 꼭 먹고 싶은것??

by 연제(硏齊) 2024. 5. 25.
반응형

주말(N)엔 맛집, 명륜진사갈비에서 꼭 먹고 싶은것 ??

 

요즘엔 유튜브를 볼때마다 나타나는 얼굴이 있다.  내가 좋아하는 배우 남궁민....

그가 광고하는 명륜진사갈비의 메인메뉴 "후려페퍼스테이크"  그 스테이크를 먹고 싶었다.

 

2인분 기준으로 후기를 시작 한다.  

맨처음 부터 두판과 삼겹살 한판으로 시작했다.

 

두번째판 삼겹살은 좀 두꺼워서 굽는데 시간이 걸렸다. 

스테이크는 숙성이 잘돼서 인지 식감도 좋았다. 80%정도 익어가면 먹기 좋게 잘라 주는것이 좋다.

이렇게 후려페퍼스테이크 세판을 먹고 달달한 갈비를 추가 했다. 

돼지갈비는 얇은 편이라서 익힐때 조심해야 한다.  

후식으로 비빔 냉면을 먹었다.   된장찌게도 먹고 싶었지만, 배가 허락치 않았다. 

 

석쇠나 불을 뺄때에는 메뉴판에서 선택하면 된다.

비빔냉면 가격 : 5,900 

오늘 방문한 곳은 남양주시 별내신도시에 위치한 별내점 이다. 

 

위치 : 별내 신도시 (아래 진도 참고)

주차 : 건물전체가 주차타워로 되어 있어 편한 위치에 주차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내려가면 된다.

           (이용시 무료주차)

비용 : 1인기준 19,900원 무한리필

           추가음식 비용 있음(명륜진사갈비의 다른 체인점도 대부분 1000~2000원정도의 차이가 있는듯 하다)

 

방문시간 : 피크시간을 피해서 방문하는것을 추천 한다( 대기시간 있음)

주문 : 자리에 앉아서 인원수만 이야기 해 주면 된다. 

이용방법 : 쎌프바 에서 필요한 양념류와 상추, 간식류를 선택 한다.

고기는 냉장고에서 선택

어린이 들이 좋아하는 떡볶기와 튀금 빵도 준비 되어 있다.

적은 비용으로 효능감있는 맛을 느끼려면 명륜진사갈비를 추천한다. 

댓글